티스토리 뷰

728x90

이번 시간은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AXA손해보험 상품 중 하나인 AXA 자동차보험은 필요한 보장을 빠짐없이 챙겨도 보험료가 합리적이고 저렴한 편이라서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을 자주 하는 분들이 많이 가입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보험료 계산 후 보험가입을 해볼 예정이거나 이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계약관리, 사고처리와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을 때가 있고 차량번호 변경, 만기환급금 또는 보험을 든 차를 판매한 상황에서 마일리지 환급을 받고 싶은 분들도 있을 거예요.

 

이 밖에도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하고 싶거나 민원 처리를 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신규로 이용하게 됐거나 이와 관련된 업무 처리가 처음이라 미숙한 분들은 자세한 상담을 받기 위해 고객센터 연락처가 궁금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AXA

 

 

AXA 자동차보험의 콜센터(대표번호)로 보험가입상담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66-1566, 고객서비스는 1566-2266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사고 관련 상담은 2번, 계약 변경 상담은 4번을 누르면 되고 상담사와 연결되면 문의한 것과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참고로 운영시간은 월/화/목/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7시까지지만 수요일은 오후 6시에 마감하고,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4시까지이며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이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단,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24시간 가능하고 해외에서 상담요청 시 +82-31-8002-8000으로 연락하면 됨)

 

 

ARS 번호(발신자 부담전화)

 

 

 

1번 보험가입상담, 2번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3번 자동차 사고접수, 4번 계약변경 상담, 5번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청구, 6번 증명서발급, 7번 불편사항 접수, 8번 임직원 연결, 9번 상담원 연결

 

 

시간대별 통화량

 

 


월요일~금요일까지, 09~10시부터 17~18시까지의 시간대별로 통화량을 볼 수 있는데 운영 시작 시간과 마감시간이 가장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AXA 본사로 용산센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71번길 4(갈월동) 한진중공업빌딩 11층에 위치해있고 이외에도 과천, 대구, 부산, 광주, 강서, 서울역, POM, 광화문센터가 있는데 전화번호도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가까운 곳을 직접 찾아가거나 연락해 볼 예정인 분들은 미리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단 메뉴 중 고객서비스> 유용한 정보 중 [자주하는 질문]으로 진입하면 궁금한 점을 검색해서 알아볼 수 있고 보험가입, 계약관리, 사고처리,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및 안내사항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