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삼성카드(Samsung Card)는 다양한 업계 최초 상품을 내놓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한 각종 서비스 및 맞춤 혜택을 선보이면서 국내 신용카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명 카드사입니다.

 

 

 

 

최근에 삼성카드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사용 중이던 분들의 경우 상황에 따라 카드 이용한도 변경, 카드이용내역조회, 납부, 분실 및 재발급, 할인 혜택 등과 관련해서 전화상으로 문의해볼 일이 생길 때가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정확한 번호를 모르거나 헷갈려서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Samsung Card

 

 

삼성카드의 대표전화는 1588-8700이고 카드신청은 1688-1133, 분실신고/한도승인은 (국내)1588-8900, (해외)82-2-2000-8100, 800-1588-8700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고요.

 

전화 상담은 토·일·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평일만 가능하고 ARS 상담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지만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9시~18시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대표전화를 통해 디지털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가 있으니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문의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디지털ARS로 자동 연결되지만 누르는ARS 연결을 원할 경우에는 디지털ARS 첫 화면에서 음성ARS를 선택하면 될 거예요.

 

ARS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요금이 부과되는데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3분당 39원, VAT 별도이고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된다고 합니다.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

 

 

 

연결됐을 때 즉시결제 신청, 결제대금 조회, 입금결과 조회, 카드 이용한도 조회,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포인트 조회, 카드이용내역조회, 가상계좌안내, 상담 직원 연결이 있으니 해당되는 걸 선택하면 될 거예요.

 

이 밖에도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 메뉴를 직접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챗봇 샘, 이메일상담, 수화상담 중에 선택해서 문의할 수도 있으니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거나 다른 문의 방법을 이용하고 싶을 때 이런 식으로 상담을 요청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삼성카드 사이트에서 고객센터로 진입하면 자주 하는 질문(FAQ)이 있으니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 들어가면 카드 신청, 카드 이용, 카드 결제, 단기·장기 카드대출, 케어서비스, 카드·개인정보 관리, 각종 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항목별로 마련되어 있으니 전화로 물어보지 않고 이곳에서 알아보더라도 쉽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이처럼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이 있거나 전화상으로 문의할 게 있어 상담 직원 연결을 하고 싶을 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알아보면 될 것이며, 대부분 신속하게 연결되어 직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부디 이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