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신한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신한생명(Shinhan Life)은 오렌지라이프와 만나 '신한라이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변경됐습니다.

 

 

 

 

주로 보험상품 및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여 대한민국 생명보험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는데요.

 

신한라이프(구 신한생명)를 이용하다 보면 가입 상품이 어떻게 적용되어 있고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을 것이며, 비슷한 관련 업무로 종종 문의할 게 있거나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적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신한라이프로 바뀌다 보니 고객센터 연락처가 헷갈릴 수도 있고 변경된 사실조차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기존 보험가입 고객전용에 해당된다면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인 1588-5580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해외에서 전화를 하게 될 경우에는 82-2-2131-3000으로 연락하면 될 것입니다.

 

728x90

 

영업시간은 평일 AM 9:00~PM 6:00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공휴일은 쉬지만 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결 가능하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신한라이프 신규 가입 상담일 경우 1899-3820으로 전화하면 됨)

 

 

 

 

상담사 연결 서비스0번을 누르면 되고 보험조회, 정보변경, 납입상담, 보험계약대출, 신용대출 상담과 관련된 업무에 대해 문의해볼 수 있을 것이며, 휴대전화 번호 또는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을 입력한 다음 서비스번호를 선택하면 각 파트의 상담원과 연결되어 궁금한 점이나 고충사항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는 업무가 세분화되어 있고 단축번호도 많은 걸 볼 수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업무에 해당되는 걸 확인하여 키패드에 입력하여 연결하면 될 것이며, 진행하는 과정에서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을 거예요.

 

또한 통화요금이 궁금할 수도 있는데 일반전화는 3분당 39원 부과, 휴대폰/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신한라이프(구 신한생명)

 

 

앞으로 신한라이프(구 신한생명)를 이용하면서 문의 및 고충사항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럴 때 홈페이지(www.shinhanlife.co.kr)에 들어가서 헬프데스크 고객의 소리에 불만접수를 하거나 알려드린 것처럼 대표전화로 연락해서 문의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실 수 있을 테니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고요.

 

이상으로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