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점 장기화되고 결과적으로 비대면 및 언택트 시장이 활성화된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이로 인해 밖에서 외식이나 회식을 하게 되는 일이 현저히 줄어들게 됐습니다.

 

 

 

 

그래서 가끔씩 집에 있을 때 조촐하게 배달음식을 시켜 먹는 분들이 늘어나게 됐고 점점 수요가 증가하고 자주 이용하게 된 분들이 많아졌음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배달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앱은 몇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배달의민족은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배달앱으로 유명하며, 매일매일 새로운 할인과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곳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식사 시간에 입맛이 없거나 가끔 야식이 땡길 때 종종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이용하다 보면 간혹 배달되는 시간이 늦어지거나 생각했던 음식 이미지와 달라서 불만이 생길 수 있고 주문한 메뉴가 아닌 다른 음식이 오거나 자주 시켜 먹는 메뉴가 사라져서 어떻게 된 건지 궁금하여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다른 경우로는 배달 주문을 해놓은 상태지만 상황에 따라 주문을 취소해야 될 때도 있고 변경사항이 있어 빠르게 전화해서 취소하고 다른 음식 메뉴로 바꾸고 싶은 적도 있을 텐데 배민 앱을 이용한지 얼마안됐거나 오랜만에 이용할 경우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해야 될지 잘 모르거나 헷갈려서 알아보고 싶은 적이 있을 겁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배달의민족

 

 

배민 앱을 실행하고 My배민>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관련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배달의민족의 콜센터(전자금융분쟁처리) 대표전화번호는 1600-0987(유료)로 알려져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상태이니 전화를 해보면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안심센터 상담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가능한데 전화번호는 1600-9880이고 마찬가지로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고 있어요.

 

신고 접수를 하면 사실조사> 가게조치, 개선권고> 결과안내의 상담 절차가 진행되고 신고 접수된 문의는 내부 운영정책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조사하게 될 것이며, 위반사항이 있을 경우 조치 후 결과를 안내해 주는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유의할 사항이 있다면 가게조치 및 개선권고에 대한 결과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전화 또는 메일로 안내받을 수 있고 안심번호 적용 시 고객의 실제 연락처가 노출되지 않도록 임시 가상번호가 발급될 것이며, 무사히 배달이 완료되면 자동 해지되므로 안심하셔도 될 거예요.

 

또한 배민 회원이 아니거나 전화 주문의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허위신고로 피해가 발생될 경우엔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주의하시고 고객안심센터 상담 시 통화내용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녹음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입니다.

 

이처럼 배달음식 주문 시 변경사항이나 문의할 게 있거나 가게와의 갈등으로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을 때,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어 직접 통화해서 해결하고 싶을 때 알려드린 번호로 전화를 하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될 테니 참고하여 조치를 취하면 된다는 걸 알려드렸으며, 이상으로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부디 이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