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kt seezn 무료 시청 관련 정보의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케이티의 OTT 서비스인 시즌은 종편, CJ ENM 산하 채널을 포함하여 210여 개의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며 VOD는 지상파 3사의 다시보기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어 최신영화, 인기예능/드라마, 스포츠 등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보고 싶은 분들이 많고 몇몇 분들은 KT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잘못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 통신사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시즌 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세요.
저 같은 경우 예전에 방영했지만 그 당시 일이 바빠서 본방사수하거나 정주행하기 어려운 관계로 나중에 보기 위해 미루고 있었는데요.
시즌 앱을 이용하면 편하게 볼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 관심이 생겼고 자세히 알아보니 현재 4가지 이용권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알았는데 이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seezn 무료 이용 방법이 궁금해서 알아본 분들도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거예요.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하면 지상파를 제외한 대부분의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되어 마음에 들 것이며 필요 시 코코를 충전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테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코코란? 시즌 앱에서 콘텐츠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으로 현금과 동일한 가치의 포인트를 의미하며 매월 제공되는 코코 외에 별도 이벤트 경품이나 충전을 해서 보유한 코코로 콘텐츠팩 및 유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어요.
이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핸드폰에서 스토어 앱을 찾아 들어간 다음 검색창에 '시즌'을 입력 후 찾으면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을 것이며 완료되면 열기를 눌러 앱을 실행할 수 있고 접근 권한 허용에 [확인]을 누르고 액세스할 수 있게 허용하면 됩니다.
이후 테마 선택이 나오는데 화이트 또는 블랙 테마 중에 원하는 걸 고르면 되고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하단에 [마이] 표시를 눌러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계정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선택하면 되고요.
KT 아이디 로그인 또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도 가능하고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애플 계정을 이용해서 접속하는 것도 가능하니 편한 방식으로 진행하면 될 것이며 개인정보 입력 후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동의하면 됩니다.
KT 고객으로 스마트폰 일정 요금제 이상 또는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 중인 분들의 경우 시즌 Basic 월정액인 미디어팩 또는 무료로 증정되는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해당 사항이 아무 것도 없더라도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다 보면 인기 드라마가 순위별로 표시된 게 보이는데 여기서 우측으로 넘기다 보면 [인기 누구나 무료]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선택하면 누구나 무료 항목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정리되어 나올 테니 보고 싶은 걸 선택하면 되고 시간제한 없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 마음에 들 것입니다.(영상 섬네일에 자물쇠 표시는 PIN번호 설정 후 이용 가능)
저의 경우 예전에 보다가 개인적인 일 때문에 본방사수하지 못했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시즌 앱을 이용하다 보니 무료로 볼 수 있는 걸 알게 되어 다시 정주행하게 됐고 나름대로 깔끔한 화질로 재밌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이처럼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았어도 기본적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많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 관심 있는 콘텐츠가 있을 경우 이용권을 구매해서 보는 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seezn 무료 이용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