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가족이나 모임, 동호회, 직장 등 단체 활동에서 휴식 및 식사 시간이 되었을 때 게임을 통해 점심 내기를 할 때가 있고 여행, 워크숍 등의 행사에서 다 같이 모여서 재밌게 게임을 즐기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때가 있을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쉽고 빠르게 당첨자를 결정하거나 복불복으로 내기, 벌칙을 정하고자 할 때 걸릴 듯 말 듯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원판돌리기를 이용하면 짧은 시간 내에 적당한 텐션과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대규모 인원이 아니더라도 조별 모임이나 소규모 인원일 때에도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서먹서먹한 상황에서 이용하기 좋은데 이 게임은 실력 차이를 겨루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운에 맡기는 복불복 게임이라고 볼 수 있으며 매번 같은 사람이 당첨될 확률도 적은 편이라서 공평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소 2개에서 최대 8개까지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고 간단한 방법으로 원판을 돌려서 당첨자를 뽑을 수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빠르게 결정해야 되는 상황일 때 활용하면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네이버 룰렛돌리기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거예요.


 

https://bit.ly/3Zh8vZi

 

모바일 버전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선 PC를 기준으로 설명해 볼 텐데 우선 위에 남겨드린 링크를 클릭해서 네이버 원판돌리기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옵션 6개까지 보여질 것이며 진행할 주제에 맞게 인원 수, 메뉴, 종목 등의 옵션 내용을 각각 입력하면 되는데 좌측 위 옵션 개수 표시로 (-)빼기를 누르면 옵션 항목이 줄어들게 되고 (+)플러스를 누르면 추가할 수 있으니 어려운 점은 없을 거예요.

 

 

 

 

본격적인 테스트를 위해 저의 경우 4개로 줄였고 각 판을 선택하여 옵션 내용을 입력해서 설정했으며 이상 없을 경우 [설정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이제 세팅된 원판을 볼 수 있는데 만약에 입력한 것 중에 잘못 설정한 게 있다면 재설정하기를 눌러 다시 입력하면 될 것이며 계속 진행하려면 [원판돌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원판이 빙그르르 돌기 시작하는데 점점 빠르게 돌다가 서서히 멈추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멈추려고 할 때쯤에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텐데 결과로 어떤 옵션이 당첨됐는지 금방 확인할 수 있게 될 겁니다.

 

728x90

 

저 같은 경우 가끔씩 점심 식사의 메뉴를 정하려고 이용해 봤었는데 상황에 따라 다시돌리거나 새 원판을 만들 수도 있으며 메뉴 또는 인원이 추가되거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추가로 옵션을 입력해서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의 설정 및 사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특히 결정 장애가 있거나 내기, 벌칙, 당첨자를 뽑아야 되는 상황일 때 가끔씩 활용해 보면 나름대로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재밌게 복불복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좋은 분위기에서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매번 원판돌리기만 자주 이용하면 질려서 다른 게임으로 진행하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 아래쪽을 보면 비슷한 게임 형식으로 가위바위보게임, 당첨자추첨, 사다리게임, 주사위굴리기, 제비뽑기, 화살표돌리기, 간단한게임모음의 목록을 클릭해서 다른 게임도 즐길 수 있으니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유익한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