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중고상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번개장터는 의류, 자전거, 명품, 가방, PC, 그래픽카드, 아이돌 굿즈, 헬스기구, 픽시, 운동기구 등 다양한 중고 물품을 사고 팔 수 있게 도와주는 취향을 잇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현재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로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건 중고나라이긴 하지만 그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번장을 이용하고 계시며, 판매자는 개인 상점 또는 전문 상점을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고 사용자가 선호하는 방식으로 선택에 따라 안전거래도 할 수 있지만 쿨거래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요.

 

그렇지만 대체적으로 판매자보다 구매자 입장에서 거래하는 도중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물건을 받았는데 상태는 불량이고 생각한 것과 많이 달라 보이는 것 같아 불만이 생길 수 있으며,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게 될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처음 이용하거나 아직 번장 환경에 익숙지 않은 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대처를 하면 되는 건지 잘 몰라서 막막하고 헤맬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번개장터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매크로적인 답변이 아닌 구체적인 해결 방법을 알아보고 싶을 텐데 먼저 PC 버전을 알려드리면 번장 사이트를 검색해서 들어간 다음 메인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렸을 때 회사 관련 소개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1670-2910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콜센터 운영시간 및 1:1 문의는 오전 9시~ 오후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쉬는 날이라서 제외된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통화량이 많은 관계로 연결이 어려울 때가 있는데 이럴 땐 사이트를 통해 [자주묻는 질문]으로 이동하여 궁금한 것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 답변되어 있는 내용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상점/상품, 거래, 계정문의, 번개페이, 회원정보, 택배서비스, 분쟁해결기준, 등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면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고객센터와 통화를 했어도 거래신고 및 상품 상태 불량에 대해서 자세히 문의하기 위해 구체적인 자료가 필요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땐 앱이나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하시면 되고 물품명, 물품가격, 거래날짜, 거래방법, 신고 게시물 웹주소, 신고 사유, 은행계좌/입금자명(필수), 휴대폰 번호, 상점명, 기타정보 등을 상세하게 적고 사진이나 스크린샷 등의 추가적인 자료가 더 있다면 첨부하여 [상담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때 어떻게 처리되길 원하는지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한 다음 상담신청을 하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하니 작성하면 되겠고 평일 기준 24시간 내에 답변해 준다고 알려져 있지만 순차적으로 처리되고 있는 상황이라 문의 건이 많으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고 많지 않을 경우엔 좀 더 빨리 답변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번개장터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거래할 때 차질이 생겼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운영센터에 상담을 요청하고 원만하게 처리될 수 있게 시도할 수 있을 것이며, 만약 답변이 늦어서 답답한 분들은 이메일로도 문의를 해볼 수 있는데 번장의 이메일 주소는 help@bunjang.co.kr로 알려져 있으니 문의하면 될 것입니다.

물론 번장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중고거래마켓 번개장터의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 입점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오류, 물건 상태 불량, 미발송, 미입금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니 이용해보면 될 거예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