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이번 시간은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아기를 돌보다 보면 이것저것 신경 써야 될 일이 너무나 많고 항상 매일 같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계신 가정주부 분들이 많을 것이며 잠을 자야 될 시간에 아기가 펑소보다 더 잠에 들지 못하거나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면 잠은 커녕 달래기 바쁠 겁니다.

 

 

 

 

아빠나 엄마가 곁에 있어주지만 쉽게 잠에 들지 못하면서 뒤척일 때가 많아 고민인 분들이 많을 텐데 요즘엔 세상이 좋아졌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자장가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노래를 틀어줄 수 있으며 이 방법을 시도하면 생각보다 금방 잠에 든 아기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효과적일 거라 생각하는데요.

 

자장가는 수면 유도뿐만 아니라 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하니 칭얼거림이 심한 아이도 금세 꿈나라로 갈 수 있게 도와줄 것이며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앱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악기로 연주되는 오르골 소리로 오랫동안 틀어놓을 수 있는 어플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엄마가 곁에 없어도 조용히 잠에 들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핸드폰마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토어가 약간씩 다르긴 하지만 안드로이드폰을 기준으로 하여 알려드리면 우선 Play 스토어를 열고 검색창에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을 찾기 위해 '아기를 위한 자장가'라고 입력하면 쉽게 앱을 찾을 수 있으니 [설치]를 누른 다음 앱을 열어주세요.

 

 

 

 

실행된 첫 화면에서 [START]를 누르면 되고 허용할 것인지 물어볼 테니 [예]를 누릅니다.

 

 

 

 

넘어간 화면을 보면 반달을 베개 삼아서 붙잡고 곤히 눈을 감은 채 자고 있는 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아래 쪽을 보면 음표, 재생 버튼, 플러스 아이콘을 볼 수 있는데 음표를 눌러보니 팝업이 뜨고 10가지의 자장가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자장가, 좋은 꿈, 나의 작은 천사, 반짝 반짝, 아름다운 노래, 클래식 자장가, 내 작은 아들, 잘자, 피아노 자장가, 그의 눈을 감고 중에서 저 같은 경우 테스트로 잘자 노래를 선택했고 이어서 시간 지속 기간을 설정하실 수가 있는데 10분부터 24시간까지 지속할 수 있으니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자장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728x90

 

그랬더니 오르골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잠시 동안 조용히 들어보니 고요하고 부드러운 선율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들려 나도 모르게 동심의 세계로 빠진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상단 쪽을 보면 소리를 조절할 수가 있고 설정한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걸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소리를 결정했어도 밑에 재생 버튼 양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다음 곡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10가지로 자장가별 테마도 볼 수 있고 사용하는 방법도 쉬워서 적응하기 편할 테니 이용해 보면 좋을 거예요.

 

그러니 할 일이 많고 아기는 재워야 될 시간인데 일손이 부족할 때 이렇게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을 이용하면 잔잔한 소리로 아이를 곤히 재울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나 또한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 여러모로 유용할 거라 생각합니다.

 

평상시에는 이렇게 자장가 노래 소리 없이 직접 잠을 재우려고 했던 적이 많지만 돌보다가 조금만 뒤척여도 깨버리는 민감한 아이 때문에 걱정이 되기도 했을 텐데 이 어플을 이용하면 고요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가진 노래를 들으며 아이가 편히 잠을 잘 수 있게 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거예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나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를 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 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