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테무 전화번호 입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쇼핑 앱 TEMU에서 물건을 선택하고 결제하려는 상황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려는데 KR +82로 선택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했지만 전화번호는 10자리 숫자여야 하며 다른 문자는 사용할 수 없다고 나와서 난감한 분들이 있을 겁니다.
전화번호가 잘못 등록되기라도 하면 통관 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뭐가 문제인 건지 몰라서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테무 고객센터가 있다면 연락해서 상담원을 통해 물어보면 되지만 Temu는 고객센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결제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고 있어 답답한 상황을 겪게 된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상으로 테무 전화번호 입력 후 등록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주소 추가 단계로 배송 지원에 사용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우선적으로 KR +82인 대한민국 국가번호가 설정된 상태가 맞는지 확인해 주시고요.
우리나라의 전화번호의 경우 010에서 맨 앞에 있는 0을 뺀 상태로 10자리만 입력하셔야 되는데 예를 들어 010-1234-5678이 휴대폰 번호라면 1012345678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입력된 걸 보면 101 2345 678 이런 식으로 보여지겠지만 이대로 진행해도 문제 될 건 없으니 알려드린 대로 적고 [저장]을 해주시면 될 거예요.
다른 경우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저장했거나 변경하고 싶을 땐 계정 정보로 들어가서 수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Temu 앱 또는 Temu.com으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계정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설정> 계정 보안으로 들어가면 전화번호 옆에 [편집] 버튼이 있으니 눌러주시고 새 전화번호를 입력 후 [계속]을 눌러 번호를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코드를 받지 못했을 경우 다른 방법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도 있으니 알아보시면 될 거예요.
그렇지만 테무 전화번호 입력과 관련된 문제를 여전히 해결하지 못하고 있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위에 남겨드린 버튼을 눌러 이동하면 문의하기 실시간 및 빠른 응답으로 Temu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된 상태에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텐데 [문의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Temu 고객센터 창이 열리면서 Temu의 고객상담 챗봇이 메시지를 전송한 걸 볼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을 하단 메시지 입력란에 적은 후 전송해서 물어보시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