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2022년 5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텐데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OLIVE YOUNG은 드러그스토어 체인으로 CJ올리브영이 운영하고 있으며 헬스&뷰티 스토어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을 이용하면 쇼핑하는 재미는 물론 매일매일 새로운 꿀혜택이 가득하고 핫한 신상, 멤버십/쿠폰, CJ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여 화장품과 미용소품 매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가끔씩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핫한 세일 소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곤 하는데 할인상품 중 평소에 사려고 했거나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던 상품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2022년 5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품목별로 알아보고 구매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OLIVE YOUNG

 

 

올리브영은 1년에 4번(3월, 6월, 9월, 12월) 가장 큰 빅세일(최대 60%)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정확한 기간은 올리브영의 공식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매달 정기적으로 단 3일간 올리브영 데이라는 이름의 정기 할인행사를 하기도 하는데 이번 가정의 달인 5월의 경우 25일(수), 26일(목), 27일(금)인 걸 알 수 있을 겁니다.(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 30분까지)

 

참고로 행사기간을 뒤늦게 알아서 이미 구입한 상품이 다음날 세일로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걸 나중에 알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러한 이유로 환불은 불가능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고요.

 

이벤트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지만 행사 종료 후 재결제 시 할인 재적용은 불가하고 일부 상품 쿠폰 및 타 제휴 할인 등 중복 적용도 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계실 필요가 있을 거예요.

 

728x90

 

그렇지만 CJ One 회원일 경우 회원 특가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며, 타이밍을 잘 맞추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고 오늘의 특가 세일 코너로 스페셜 오특을 둘러보면 괜찮은 제품을 찾을 때도 있으니 종종 방문할 일이 생겼을 때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가까운 매장 위치를 알고 싶은 분들은 올리브영 공식 사이트(https://www.oliveyoung.co.kr)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 [매장안내]를 클릭한 후 위치 액세스 허용을 하면 가장 가까운 매장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베스트 상품 등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게 되어 도움이 될 거예요.

 

 

 

 

또한 사이트 상단 메뉴 중에 [세일]로 들어가 보면 스킨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선케어, 더모 코스메틱, 메이크업, 네일, 바디케어, 헤어케어, 향수/디퓨저, 미용소품, 남성, 건강/위생용품, 건강식품, 푸드, 라이프/홈, 반려동물, 베이비 등 핫인기 세일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올리브영 앱에서 첫 구매 시 베스트 인기상품을 100원부터 이달의 브랜드 최대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해당되는 분들은 이용해 보면 좋을 거예요.

 

이상으로 2022년 5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및 관련 정보와 팁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