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삼성화재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삼성계열 손해보험사로 알려져 있고 손해보험업과 제3보험업을 국내의 핵심사업이며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삼성화재를 현재 이용 중이거나 관심이 생긴 분들은 문의할 게 있어서 상담을 받고 싶거나 긴급한 상황으로 사고접수 또는 출동을 요청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럴 때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되는 건지 헷갈린 적이 있을 거예요.
서비스별로 담당 부서가 나눠져 있기 때문에 번호가 다른 것은 알고 있지만 가입자 입장에선 경황이 없는 상황이라 번호를 헷갈리는 경우도 있어 정확히 알아보고 싶을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삼성화재 고객콜센터(긴급출동/사고접수)는 1588-5114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당 39원이 부과되며 휴대폰/인터넷전화를 이용할 경우 개인별 통신사의 약정된 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되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무료로 통화하고 싶을 경우에는 080-900-7114로 전화하면 될 것이며, 해외거주 고객전용 문의는 82-2-2119-2000이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를 이용해야 되는 분들은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를 하면 자동차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를 하면 음성 ARS 안내를 들을 수 있는데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번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4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5번 대출상담, 6번 보험 계약조회/해지/환급상담, 7번 부서/직원 안내 및 불편상담, 9번 각종 증명서 셀프 발급 및 ARS 이용안내, 0번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으니 선택하시면 돼요.
상담원과 연결됐을 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전달하면 상담원의 안내를 통해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자동차 사고접수부터 사고종결까지 삼성화재의 보상처리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음)
또 다른 연락처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콜센터 번호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 1577-3339로 전화를 하면 될 것이며, 다이렉트의 경우 업무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평일 09:00~18:00까지 운영되고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므로 업무 처리를 할 수 없으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보험상담을 문의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주택화재, 어린이/치아, 실손, 건강/암, 유병력자/연금, 사업자/자영업자, 배상/풍수해, 여행/유학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니 보험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거나 가입 및 상담을 받고 싶을 때 위와 같은 번호로 연락을 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삼성화재
www.samsungfire.com
또는 상황에 따라 보험계약확인, 정보관리, 증명서, 계약변경, 보험료납입, 환급금신청 등 이와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요.
이럴 땐 전화로 상담받는 것도 가능하지만 삼성화재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FAQ)을 확인하면 좀 더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보험상품, 보상, 대출, 혜택/서비스, 홈페이지 관련 내용도 확인 가능)
이상으로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내용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