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kollus player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학생 또는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은 온라인 인터넷강의로 학습을 하기 위해 학원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영상을 보기 위해선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aquanplayer 동영상 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곳도 많지만 다양한 PC 환경에 최적화된 재생기로 kollus player를 찾는 분들도 많은 편인데요.

 

콜러스 플레이어는 카테노이드에서 만든 전용 보안 콘텐츠 재생 프로그램으로 kollus DRM이 적용된 동영상 재생을 위해선 플레이어가 반드시 실행되어야 하고 프로그램 종료 시 재생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728x90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종류의 단말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kollus 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밑에 남겨드린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한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필수프로그램 설치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사용하려는 운영 체제에 맞게 클릭해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콜러스 플레이어 다운

 

 

응답 후 연결되면 지정된 경로에 KollusAgent 파일을 찾을 수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한 다음 허용을 하면 창이 열리면서 설치할 위치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설치 폴더의 위치를 확인하고 그대로 진행하려면 [다음]을 누르면 될 것이며 저장될 경로를 바꾸고 싶을 땐 [찾아보기]를 눌러 변경 후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설치에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필수로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브라우저를 재시작함에 체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익스플로러가 보호모드에서 작동되고 있을 경우 정상적인 재생을 위해 보호모드를 해제하고 설치할 수 있으니 결정하면 될 것이며 [설치]를 눌러 내려받는 작업을 진행해 주세요.

 

 

폴더 생성> 압축 해제> Extract 등의 과정을 정상으로 완료하면 등록되어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 홈 아이콘이 생성될 텐데 이 아이콘은 암호화 인코딩이 적용된 콘텐츠가 단말기로 다운로드됐을 때 해당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제공 관련 DRM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각 end user마다 생성되는 기능이라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콜러스 플레이어

 

 

바탕 화면에 생성된 다운로드 홈을 실행하면 다운로드된 컨텐츠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진도율 전송, DRM 일괄갱신, HTML5플레이어, 리스트뷰를 볼 수 있고 새폴더, 이동, 삭제 등은 물론 용량, 재생가능 일시, 다운로드 횟수, 재생 가능 횟수 등의 정보도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이제 인터넷 창을 열고 인강이나 학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고 싶은 영상을 선택 후 재생을 하면 콜러스 플레이어로 연결해서 시청할 수 있게 될 테니 공부할 때 도움이 되고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학습 전용 재생기인 kollus player 다운로드를 완료하여 공부에 열중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요.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하여 이동하면 KOLLUS VIDEO PLAYER 항목이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여 설치부터 업데이트 및 이용 메뉴얼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support.catenoid.net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유용한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