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이번 시간은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toss는 모바일에서 송금, 결제, 주식을 포함한 금융의 모든 것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앱으로 금전적인 거래를 위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은행 계좌를 등록해놓으면 인증서나 OTP 없이도 간편하게 금융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toss 앱을 이용하다 보면 간혹 금융업무 처리 시 비정상적인 오류, 장애 등의 문제가 발생했거나 착오송금 또는 이용 시 궁금한 점으로 문의할 게 생겨서 콜센터로 연락을 해보고 싶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

 

toss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보면 송금, 결제, 카드, 투자, 주식, 보험, 이용 문의, 기타 등 항목별로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어 확인해 보면 굳이 전화를 하지 않아도 될 수 있지만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라면 불편하고 답답하실 수 있는데요.

 

728x90

 

이용한지 얼마 안 된 분들은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고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되는 건지 헷갈려서 헤매는 상황일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겪고 있는 문제를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나리자> 이미지 출처: toss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4905번으로 사용 문의를 해볼 수 있는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를 걸고 나서 연결됐을 때 본인이 맞을 경우 1번을 누르면 되고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 싶을 땐 이어서 0번을 누르면 잠시 후 연결되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전화를 해서 상담 직원에게 문제를 겪고 있는 부분이나 궁금증에 대해서 물어보면 검토 후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안내받거나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빠르게 조치를 취해줄 것입니다.(피해·사기 상담은 1661-4905, 토스뱅크 고객센터 사용 문의는 1661-7654)

 

 

 

 

그렇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되지 않고 계속 대기해야 되는 상황일 땐 답답하고 조급해질 수 있는데 이럴 땐 또 다른 방법으로 토스 앱 실행 후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채팅 상담]을 선택해서 이용해 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토스 사용 문의를 눌러서 들어가면 1:1문의로 챗봇과 연결되어 메신저 화면이 열리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선택한 버튼에서 상담원 연결을 진행할 경우 전송된 정보는 원활한 문의사항 확인을 위해 토스 상담원에게 전달된다고 안내할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통화는 하기 어려운 상태이고 PC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일 경우 토스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들어간 다음 메인 페이지가 열리면 맨 밑으로 화면을 내렸을 때 고객센터 밑에 [민원 접수]의 링크가 마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민원 접수를 하기 위해선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이메일을 적어야 되니 입력하시면 되고 민원 접수 서비스는 부당한 업무처리로 인한 불만, 분쟁을 해결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으니 토스에서 겪은 불편을 제보하기 위해 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민원 접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함으로 체크 표시를 해주고 검토 후 이상 없을 경우 맨 밑에 [접수하기]를 누르면 될 것이며 제보한 내용에 대한 처리는 최대 14일 내로 처리될 텐데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서 담당자가 연락을 취할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